Octo AI로 고객 지원 간소화하기
옥토는 지원 티켓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고객 지원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고급 AI 도구입니다. 이 구독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은 조직 내 모범 사례에 대해 훈련된 AI 에이전트를 활용하여 광범위한 대화에 참여하고 과거 상호작용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. 역사적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옥토는 유사한 문제를 식별하고 관련성 있는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에 강력한 자산이 됩니다.
이 도구는 모든 CRM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며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운영되어 24/7 가용성을 보장합니다. 독특한 해결 비용 지불 모델 덕분에 기업은 옥토가 티켓을 성공적으로 해결할 때만 비용을 발생시킵니다. 복잡한 대화를 처리하고 이전 상호작용에서 학습할 수 있는 능력과 결합된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옥토를 AI 기반 고객 지원 솔루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.